로고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꿀스커피, 편안한 휴식을 함께 할 롤케이크 출시

본문



ad80d875afc0a4986e623ceb6f85abd3_1597046900_1663.jpg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취미나 여가를 즐기는
홈족이 늘어나면서 홈카페, 홈술족, 홈디족(집에서 즐기는 디저트)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한국방송공사진흥공단에서 조사한 6월 소비자행태조사에 따르면
소비자 절반정도가 본인 스스로를 홈족이라고 생각하며
1년 전에 비해 음식배달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눈에 띄게 늘어났다고 답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개강연기, 재택근무, 외출자제가 계속되는 요즘
장마전선까지 겹쳐 휴가철 집에만 머무르며, 여행이나 나들이를 가지 못하는 만큼
소비자들이 음식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려는 욕구가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해 프랜차이즈들이 배달서비스를 도입해 집에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저당, 건강, 다이어트 등을 지배하던 디저트시장이 코로나사태 우울증으로 인해 변화하고 있으며
배달디저트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뿐만 아니라 국내 커피소비량이 늘어나며 함께 먹을 수 있는 디저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카페식(食)문화가 늘어나면서 디저트를 식사대용으로 먹는 소비자들도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꿀스커피에서 카페식과 디저트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맛과 비주얼을 함께 접목한 롤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롤케이크는 음료와 좋은 조합을 이뤄 남녀노소 구분 없이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커피나 티와 조화롭게 어울리며 부담없이 즐기기에 적합하다.
 
‘화이트 밀크 롤케이크’는 밀크 롤케이크로 달콤한 화이트 밀크가
촉촉한 시트 속에 가득 들어있어 담백하고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다크 초코롤케이크’는 촉촉한 시트속에 다크초코크림이 들어가 있어 달달함을 느낄 수 있으며,
‘블루베리 롤케이크’는 촉촉한 시트 속 새콤한 블루베리크림이 들어가 달콤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꿀스커피 메뉴개발팀은 “ 꿀스커피는 베이커리나 디저트의 메뉴의 다양화와 차별화로
점포 경쟁력을 높이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전 연령들이 좋아할 수 있는 메뉴가 경쟁력이 되어
배달주문도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며 “올해는 코로나를 극복하기 위한 목표를 세워 노력할 예정이다.
가맹점과 소비자들이 모두 상생할 수 있도록 본사는 더욱 강화해나갈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꿀스커피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매 시즌 트랜디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꿀스커피만의 브랜드경쟁력, 메뉴경쟁력, 가격경쟁력을 통해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프랜차이즈가 되도록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더 성장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